
김해가야테마파크, 크리스마스 맞아 특별 이벤트 개최
(재)김해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최석철) 김해가야테마파크가 연말을 맞아 가족·연인·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오는 25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마법같은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진행되며, ▲무료 스냅 사진관 ▲산타 풍선선물 이벤트 ▲마임 마술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특히 오후 1시와 3시 수로공연장에서 열리는 ‘원더랜드 매직콘서트’는 마임과 마술을 결합한 공연으로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전 11시부터 운영되는 ‘따뜻한 사진관’에서는 전문 사진가가 방문객들의 즐거운 순간을 필름으로 남겨준다.
또한 공원 내 체험장에서는 ▲22미터 고공자전거 ‘메가 익스트림’ ▲도자 체험장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돼 연말 분위기를 더한다.
한편, 가야테마파크는 내달 1일부터 동계 놀이시설인 눈썰매장을 개장한다. 눈썰매장은 최장 100m 슬로프와 6개 레인, 빙어잡기 놀이, 이글루 눈놀이터, 먹거리 코너 등을 갖춘 대형 겨울 놀이 공간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김해문화관광재단 권민혁 홍보담당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재미있는 이벤트와 공연으로 방문객들을 맞이하려 한다”며 “특히 무료 스냅사진과 마술쇼를 통해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가야테마파크 홈페이지(gtp.ghct.or.kr) 또는 전화(055-340-7900∼01)로 확인할 수 있다.
